CAFE

Re:성조님한테 컴 구매할려합니다 5090

작성자찬란한멜로디|작성시간26.06.22|조회수58 목록 댓글 1

시스템 쿨러는 굳이 달 필요없을까여? 견적 진행해주시면 입금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22 저 케이스가 전면 하단 후면에 이미 팬이 다 있어서 상단에 수랭 달면 끝!!

    견적은 이미 기존글에 남겨드렸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