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성조님한테 컴 구매할려합니다 5090 작성자찬란한멜로디|작성시간26.06.22|조회수5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스템 쿨러는 굳이 달 필요없을까여? 견적 진행해주시면 입금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22 저 케이스가 전면 하단 후면에 이미 팬이 다 있어서 상단에 수랭 달면 끝!!견적은 이미 기존글에 남겨드렸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