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조언 게시판입니다 이상증상에 대한 문의는 삼가해주시고
월간 견적 한번 참조하신뒤 짜오신 견적으로 물어봐주세요!!
(+ 비구매자는 3번 이하로 물어봐주세요.. 원래 카페는 영업용 공간이라 너무 질문이 잦으면 관리가 안되서요)
현재 송출컴 사양
I5-12400f
써모랩 트리니티 화이트 엘이디 6.0
Asus prime h610m-e d4
Ddr4 8x2
Gtx 1060 6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2 풀체인디 600w 80plus
3rsys r200
삼성전자 980m.2 nvme (500gb)
입니다 숲 치지직 동시송출중인데
유튜브까지 동시송출 하고싶어서
이번에 송출컴 업그레이드 차 물어봅니다!
5050 42만원 vs 5060 50만원정도인데 무엇을 택하는게 좋을까요?
중고구매는 할 생각없습니다!
그 이후에 또 업그레이드 괜찮은 부분 있으면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