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송출용 컴퓨터 업그레이드

작성자무딱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34 목록 댓글 1

견적 조언 게시판입니다 이상증상에 대한 문의는 삼가해주시고

월간 견적 한번 참조하신뒤 짜오신 견적으로 물어봐주세요!!

(+ 비구매자는 3번 이하로 물어봐주세요.. 원래 카페는 영업용 공간이라 너무 질문이 잦으면 관리가 안되서요)

 

현재 송출컴 사양 

I5-12400f

써모랩 트리니티 화이트 엘이디 6.0

Asus prime h610m-e d4 

Ddr4 8x2

Gtx 1060 6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2 풀체인디 600w 80plus 

3rsys r200

삼성전자 980m.2 nvme (500gb)

 

입니다 숲 치지직 동시송출중인데 

유튜브까지 동시송출 하고싶어서 

이번에 송출컴 업그레이드 차 물어봅니다!

 5050 42만원 vs 5060 50만원정도인데 무엇을 택하는게 좋을까요?

중고구매는 할 생각없습니다! 

그 이후에 또 업그레이드 괜찮은 부분 있으면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22 5060이요.. 가격차이보다 성능차이가 더 커서 기왕살꺼면 5060! (둘 전력 소비량도 비슷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