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Guni|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22 온도가 좀 높게 나오긴할탠데 공랭가셔도되겠습니다

    해당 케이스 전면팬 소음이 약간 있으니 어느정도 감안은 하셔야되고

    나머지 부분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래픽카드는 서로 장담점이 달라 취향대로 선택하세요 AS냐, 소음이냐 정도의 차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