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Guni|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22 온도가 좀 높게 나오긴할탠데 공랭가셔도되겠습니다해당 케이스 전면팬 소음이 약간 있으니 어느정도 감안은 하셔야되고나머지 부분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래픽카드는 서로 장담점이 달라 취향대로 선택하세요 AS냐, 소음이냐 정도의 차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