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견적 조언 부탁드려요

작성자이즈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36 목록 댓글 1

견적 조언 게시판입니다 이상증상에 대한 문의는 삼가해주시고

월간 견적 한번 참조하신뒤 짜오신 견적으로 물어봐주세요!!

(+ 비구매자는 3번 이하로 물어봐주세요.. 원래 카페는 영업용 공간이라 너무 질문이 잦으면 관리가 안되서요)

---------------------------------------------------------------------------------------------------------

평생 노트북만 쓰다가 처음 컴퓨터 사보려고 월간 견적 참고해서 짜봤습니다.. 

최대한 올화이트로 만들고싶어서 구성해봤습니다. 메모리는 16gb 2개 넣을건데 다나와에서 하나밖에 안넣어져서 하나만 넣어왔습니다ㅜ

 

하고싶은 게임은 메이플스토리, 심즈(올확팩, 모드많이), 스팀게임(유로트럭, 호그와트 레거시, gta, 레데리) 정도이고 동시에 작업할 일은 없습니다.

300~320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는 27인치 qhd 144hz 생각하고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22 SSD는 SN850X 2T 가시는게 좀 더 가성비가 좋겠네요

    저정도 사양으로 QHD는 오버인듯 싶고 (60 / 60TI 는 현세대 막네라 FHD 정도나 돌리기 무난한 성능)

    FHD 모니터에 쓰신다면 좋은 조합입니다

    QHD 가고싶으시면 5070으로 그래픽카드 변경하세요 (40% 가량 프레임이 더 잘나옴 얘가 QHD 타겟팅으로 나온 그래픽카드)

    전체적으로 견적에 FHD로 쓰실때는 문제가 없고 케이스는 S600 V2 정도는 쓰시는게 좋아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