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 이번주 구매를 위한 견적 부탁드립니다

작성자해운대2|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4

다중베이 없어도 되지만 가벼운것이였으면 좋겠습니다

270정도도 괜찮으니 견적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23 네 알겠습니다 그럼 상대적으로 가볍고 작게 짜드릴게요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23 250KF + B860-G 메인보드 + 5600 에이데이터 메모리 16X2

    AG620 G2 공랭 쿨러 + JONSBO D33 BTF 케이스 + P12 팬 3개 추가

    + 5060TI 이엠텍 듀얼 + SN850X 1T + 600W 마이크로닉스 클래식2 실버 파워

    이렇게 짜시면 될겁니다 (그리고 내일 낮에 입금하셔도 기간이 이번주에 받기는 간당간당합니다.. 초기 불량이 없어야 가능할거에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