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베이 없어도 되지만 가벼운것이였으면 좋겠습니다
270정도도 괜찮으니 견적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성조 작성시간 26.06.23 네 알겠습니다 그럼 상대적으로 가볍고 작게 짜드릴게요
-
작성자신성조 작성시간 26.06.23 250KF + B860-G 메인보드 + 5600 에이데이터 메모리 16X2
AG620 G2 공랭 쿨러 + JONSBO D33 BTF 케이스 + P12 팬 3개 추가
+ 5060TI 이엠텍 듀얼 + SN850X 1T + 600W 마이크로닉스 클래식2 실버 파워
이렇게 짜시면 될겁니다 (그리고 내일 낮에 입금하셔도 기간이 이번주에 받기는 간당간당합니다.. 초기 불량이 없어야 가능할거에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