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용 A/S 문의-

메모리가 불량인거 같습니다 (임시 해결)

작성자영민쯔|작성시간26.06.05|조회수50 목록 댓글 1

해당게시판은 저희매장 구매자 전용 게시판입니다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불량문의는 답변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10월 13일 구매하고 24일에 받아서 별다른 게임은 못하고 인터넷 방송만 보다가

최근에 poe2와 철권8을 깔아서 해보는데 계속 메모리 문제로 튕김 오류가 뜨더라고요..

혹시나 해서 메모리 진단 해봤는데 하드웨어에 문제가 있다고 뜨네요.

하나가 불량인지 두개 다 불량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이제 좀 여유가 생겨서 게임좀 해보려 했는데 속상합니다 ㅠ

 

닉 : 영민쯔

이름 :  김영민 

25년 10월 13일 1,785,000원 입금 했습니다.

 

A/S 어떻게 보내야할지도 알려 주십쇼

 

-------------------------------------------------------------------------------------------------------------

글을 올리고 램을 다시 끼워서 진단 돌렸는데 이번엔 또 정상적이네요..

아직 게임은 안돌려봤는데 같은 오류가 또 뜨면 다시 문의 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05 음.. 메모리가 불량이면 인터넷만 해도 증상이 발현됩니다

    간혹 택배로 물건받으면 메모리 접촉 불량이 생기는 경우가 있으니 지금 처럼 재장착하고 쓰시면 해결되는 경우가

    대다수이며

    혹여나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매모리 저희측으로 착불 발송해주시면

    다른 메모리로 교체해서 보네드릴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