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Re:안녕하세요 A/S문의 드립니다 작성자진이꼬|작성시간26.06.05|조회수2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 알겠습니다혹시 평일만 영업하시나요?퀵을 시간 상 오늘 보낼 수 없어서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05 네 평일만 영업합니다! 월-금 11~6시 (법정 공휴일 제외 저희도 주5일을 지키고 4대보험에 가입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