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수냉 쿨러 중간팬이 삐가리해요 작성자표조아|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심해져서 거슬릴정도면 매장으로 보내던지 가져가던지할게용보낼땐 본체 전부 보내면 되나요? 수냉을 때서 보내면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08 수랭만 때서 보네셔도되고 불편하시면 통째로 들고오셔도 무방합니다 (받으실때 택배로 받으실꺼면 본체 박스만 같이 가져오시면 되요, 부품 박스는 없어도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