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용 A/S 문의-

Re: 수냉 쿨러 중간팬이 삐가리해요

작성자표조아|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1

심해져서 거슬릴정도면 매장으로 보내던지 가져가던지할게용

보낼땐 본체 전부 보내면 되나요? 수냉을 때서 보내면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08 수랭만 때서 보네셔도되고

    불편하시면 통째로 들고오셔도 무방합니다 (받으실때 택배로 받으실꺼면 본체 박스만 같이 가져오시면 되요, 부품 박스는 없어도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