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팅시 오류와 팬소음 작성자khg0609|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13 음.. 저거 선 뽑힌거 같은데요 지금이야기 하신것 말고사타선이나 메인보드에 선중에 하나 손대셨거나 본체에 충격가서 선이 빠졌거나 이중에 하나겠는데요경고 메세지가 오버 탬퍼 (온도 초과) 인데 이거 수랭쿨러 선빠지면 나오는 메세지입니다 수랭쿨러에서 사타선이 빠졌거나 팬선이 빠진게 없는지 채크하셔야겠어요(잘 모르겠으면 저희 영업시간에 전화주시면 안내해드릴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