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용 A/S 문의-

Re:부팅시 오류와 팬소음

작성자khg0609|작성시간26.06.14|조회수31 목록 댓글 1

해당게시판은 저희매장 구매자 전용 게시판입니다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불량문의는 답변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네 저번에 이렇게 샀는데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쿨러 있으면 그걸로 부탁드릴게요! 언제쯤 방문하면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14 음.. 수랭을 또 다시 쓰신다면 A36 잘만 제품을 추천드리고 (약 12만)

    약간 전력 제한 걸고 공랭으로 쓰신다면 RC1900을 추천드립니다 (약 8-9만)

    내일 11-2시 (택배 마감때문) 영업시간에 쿨러 제품 선택하셔 미리 주문해달라고 하시면 주문해둘태니

    그 다음날 방문하시면 바로 처리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