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게시판은 저희매장 구매자 전용 게시판입니다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불량문의는 답변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컴터 구매해놓고 20일 오늘 설치를 하였는데,
새로 구매한 모니터에 화면이 안들어와서 램 탈부착해보았고, 기존 모니터에 꽂아도 안들어오길래 보니깐 그래픽카드 접촉부위에 금박? 이 보였고 걸쇠라해야하나 저게 이미 부서져있길래 탈부착하면서 저건 빼놓았는데, 컴터 켜지고 화면 들어오면 아무 문제없는거죠?
다음검색
해당게시판은 저희매장 구매자 전용 게시판입니다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불량문의는 답변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컴터 구매해놓고 20일 오늘 설치를 하였는데,
새로 구매한 모니터에 화면이 안들어와서 램 탈부착해보았고, 기존 모니터에 꽂아도 안들어오길래 보니깐 그래픽카드 접촉부위에 금박? 이 보였고 걸쇠라해야하나 저게 이미 부서져있길래 탈부착하면서 저건 빼놓았는데, 컴터 켜지고 화면 들어오면 아무 문제없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