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용 A/S 문의-

질의

작성자달저씨|작성시간26.06.20|조회수24 목록 댓글 1

해당게시판은 저희매장 구매자 전용 게시판입니다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불량문의는 답변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컴터 구매해놓고 20일 오늘 설치를 하였는데,

새로 구매한 모니터에 화면이 안들어와서 램 탈부착해보았고, 기존 모니터에 꽂아도 안들어오길래 보니깐 그래픽카드 접촉부위에 금박? 이 보였고 걸쇠라해야하나 저게 이미 부서져있길래 탈부착하면서 저건 빼놓았는데, 컴터 켜지고 화면 들어오면 아무 문제없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20 끝이 부러진게 아니면 다시 끼워 넣으면 되는 걸쇠입니다

    찝찝하시면 AS 받아보시는게 어떤가요?

    물론 저 부분은 그냥 고정하는 역할밖에 안하는터라

    잘 동작하면 다른 부분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조금이라도 대미지가 갔으면 화면이 깨질겁니다 안깨지고 잘 출력된다면 보드/ 그래픽카드 양쪽다 대미지는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