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후기

구매후 후기!

작성자컴알못조언가능|작성시간26.06.17|조회수93 목록 댓글 1

오늘 드디어 받고 겨우겨우 연결하고 윈도우 등록해서 사용하고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컴은좋으나 인터넷이 안좋아서.. 느리긴한대 인터넷은 따로 알아볼예정입니다!!

첫 컴퓨터지만 보고 반해버렸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18 요청이 화이트 시스템이라

    너무비싸지 않고 감성도 챙길수있게 신경써서 견적 내드렸어요!!

    유리 비닐 안때신거 같은데 때고 이쁘게 오래오래쓰세요! (케이스 옆판 비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