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조님
5월 23일에 컴터 주문하고 잘 받아서 쓰고 있습니다
집에 먼지가 많다보니까 사진에 먼지가 흐음.. -ㅅ-
눈갱 죄송하구요
비프음 스피커랑 상단팬 달면서 조립상태를 보게 되었는데
너무 깔끔하게 잘 해주셨더라구요
특히 제가 똥손이라 선정리부분에서 감동받았습니다
성조님 영상에서 잘만 부품추천 잘 안하시지만
z3 아이스버그 케이스 괜찮다 하셔서 이번에 쓰게 되었는데
사실 잘만 케이스로 선택하게 된 이유가
자석식 필터라 먼지제거 및 세척이 쉬울거 같았고
전면흡기부분에서 옆구멍이 뚫려있는게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ㅎㅎ(앞부분은 좀 막혀있지만)
거기다 저는 흰색 LED 팬이 환해서 너무 마음에 드네요 RGB는 너무 요란한거같고
암튼 잘쓰고있고 정성스럽게 잘 조립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P.S 대전에 살아서 방문으로 컴터 가지러 갔었는데 성조님 얼굴 못뵌게 아쉽네요(역시 바쁘신분이라)
다음에 찾아갈 일 있으면 커피라도 한잔 사들고 가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