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꽃잎반

체육-에어 클라이밍 놀이를 해요.

작성자꽃잎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2





이번 주 체육 시간에는
에어 클라이밍 놀이를 해보았어요.
클라이밍 매트를 길게 펴서
장애물을 밟고 건너가 점프하기를 해보기도 하고
튼튼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앞구르기도 해보았어요.






친구들이 좋아하는 클라이밍에 도전!











줄을 잡고 올라가기도 했어요😄




마지막으로 신나게 점프! 점프!



오늘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경맘 | 작성시간 26.06.19 체육시간 엄청 신나했겠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꽃잎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실외 놀이터에서도 자주 놀이해서 그런지 수월하게 정상까지 올라가 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