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체육 시간에는 에어 클라이밍 놀이를 해보았어요.
클라이밍 매트를 길게 펼쳐 다양한 장애물을 건너보며
몸의 균형을 잡고 움직여 보았답니다.
발을 조심조심 옮겨 장애물을 밟고 건너간 뒤에는
힘차게 점프도 해보았어요!
또한 튼튼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앞구르기에도 도전해 보았는데요.
처음에는 조금 낯설어하던 친구들도
선생님의 응원 속에서 용기 내어 몸을 굴려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앞구르기나 에어 클라이밍에 올라가는 것이
무서운 친구들은 무리하게 참여하기보다
친구들의 모습을 지켜보며 선생님과 함께
"할 수 있어!", "멋지다!" 하고 힘차게 응원을 보내주었어요. 서로를 응원하는 따뜻한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 💕
놀이를 통해 대근육을 발달시키고, 균형감각과 신체 조절 능력을 키울 수 있었던 즐거운 체육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