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http://cafe.daum.net/sisa-1/eFzF/464

    운영진은 77개의 댓글을 확인해보고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면
    스니페르sniper를 활동중지 시켜 주십시오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7.10.03 'http://cafe.daum.net'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싸움.불화를획책하고 있는것이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마구 들게 하고있읍니다.

    SNIPER-// -스나이퍼 ,

    당신은 실제로 그렇게 하고 있는겁니까?
    만약 그렇게 하고있는게 사실이라면 당장 멈추십시오.
    그건 아주 나픈겁니다.

    이곳 정론직필카페에 왔어도 내가 먼저왔읍니다.

    나는 호호탕탕카페에서 운영자를 하고있읍니다

    그리고 어떤경우

    당신 스나이퍼보다 나 고향의봄이 이곳 정론카페를 더 아낀다는것을 머릿속에 담아두시길 바랍니다.

    두번다시 정론직필을찿아서 카페 와 호호탕탕 카페를 이상한 끈으로 연관지어 자꾸 없는 얘기를 해낸다면 그땐 가만있지 않을것입니다.
    ,
    작성자 고향의봄 작성시간 17.10.05
  • 답글
    SNIPER ///

    딱 부러지게 말 합니다.

    "호호탕탕 카페" 운영자로써 나 "고향의봄" 이 정직하게 말 합니다.

    "햇님마당" 님 께서는 "정론직필카페" 와 "호호탕탕 카페" 를 이간질 하신 적이 없읍니다.

    스나이퍼 당신의 혼자 생각은 뭐라 상관하지 않겠으나
    공개적으로,
    자신의 느낌과 생각만을 가지고
    있지도 않았던 일을,
    누구도 그러지 않았던 일을

    마치 진짜 그랬던것처럼 오만사람들 다 보는데서 뻥치기거짓 주장 같은것, 그 비슷한것이라도 하지 마십시오.

    아주 기분 나쁩니다.

    내가 보기에
    오히려 스나이퍼 당신은 사사건건 "정론직필을찿아서 카페"와 "호호탕탕카페"를
    이간질 시키고 싸움,불화를 획책하고 있는것이
    작성자 고향의봄 작성시간 17.10.05
  • 답글 저를 정론직필에서 활동정지 및 강퇴를 시키려고 수많은 수구인지, 다른당 소속인지,
    많았으나, 정도에 벗어나지 않도록 유념하며 대처해 왔거늘 ~

    이념이 다르다 하여, 상대의 진심어린 인사도 받을줄 모르고, 오로지 편가르고
    까대기 하려고 발악하는 모습에 자중하려 노력하고 있지만 햇님마당 당신의
    행위에 대하여 모른체 할 수 없다는 생각으로 말하고 있소.

    당신에게 무슨 피해를 줬다고 선의의 마음을 무시하고 공격적으로
    저를 비하하시는 것이요 ?

    악의적인 행동이라 저는 생각하고 있는데~
    그렇지 않은가요 ?

    햇님마당 올리신 이미지 내용은 상대를 자극하고 모욕하는
    행위란 것은 생각하지 않으시는지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10.04
  • 답글 햇님마당

    님처럼 선하신 모습으로 위장하시고 뒤에서는 이간질 하시는 모습이
    참 딱합니다.

    당신에게 좋은 의미로 추석명절 인사를 했건만 ~
    되려 상대를 자극하고, 모욕하는 행위를 먼저하시지 않으셨소?

    게시판 사진 당신도 바꾸지 않았다고 맹세할 수 있는지 말해보시죠
    당신은 상대를 약올리고, 비하하고, 모욕하는 사진을 올렸으니, 상대방도
    화나서 그리 행동했을 거라는 사실을 망각하시는지요

    당신 행위에 대한 잘못부터 따져보시고 남탓을 하세요.

    호호탕탕, 정론직필 양쪽에서 활동하면서, 분란을 일으키지 마시길 바라며~
    더이상 자극하면 되려 본인에게 안좋은 이미지 형성될 것이고, 피해보시게
    될것이라 조언합니다.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10.04
  • 답글 웃기는 분이군요
    당신이 말한 76번 사진은 위에 중복되어 올라갔고 하여 다른 것으로
    대체한 것이요 알지도 못하면서 관심이 무지하게 많으시네 ~ 허 허 ~

    햇님마당 보세요
    호호탕탕 카페에 이간질 및 활동하고 있는거 다 알고 있소이다.
    와우와님 자신의 소신을 말한 것이고, 그것이 문제가 될게 뭐가있소
    그리고 개인의 글을 퍼다가 회원자격이 없다고 말하는 님이 더 문제요.

    햇님마당 당신의 두얼굴 저는 알고 있소이다.
    정론직필에서 어지간히 회원들 공격하고, 분열시키고,
    이간책 쓰지 말기를 정중하게 조언합니다.

    햇님마당님 당신보다 더 깨끗하게 정론직필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이니요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10.04
  • 답글 요렇게 바꾸었습니다
    혹시 다음 생生은
    착한 강아지가 되겠다는 뜻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거짓에 버릇없고 인간성 안 좋은 사람과 말하고 싶지 않은데

    저렇게 들이대니 참 딱합니다

    애교인지, 어리광인지, 폭력인지,,,


    적절한 조치가 취해지기를 운영진에게 요구합니다
    범죄입니다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10.04 '요렇게 바꾸었습니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증거사진2

    76번째 사진을 다른것으로 바꿔치기해 자신의 잘못을 감추려합니다

    자신의 가식적인 인성을 드러냅니다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10.04 '증거사진276번째 사진'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스니페르는 아주 나쁜 사람입니다
    거짓 주장을 하고
    다른사람을 모독하고
    자신이 쓴글을 지우거나 고치고 사진을 바꿔치기 합니다

    이런 사람이 잘못이 아니라면
    박근혜의 댓글부대도 무죄입니다

    증거사진1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10.04 '스니페르는  아주 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와우와"
    회원 자격이 없다고 판단됩니다
    http://cafe.daum.net/_c21_/recent_bbs_read?grpid=1MsBh&fldid=dqMu&page=2&prev_page=0&contentval=006V2zzzzzzzzzzzzzzzzzzzzzzzzz&datanum=24988®dt=20171002153128&listnum=20#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10.04 '"와우와"회원 자격'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햇님마당 /
    제3자가 무슨 상관으로 그노시스님을 활동정지 운운합니까?
    햇님마당 편드는 분들과 감정으로 다툼이 있었다고 님은 상관도 없는 상황에 끼어들어서
    활동정지 운운하는 모양새가 썩 좋지가 않군요

    이미지에 나오는 모든분이 활동정지 되어야 공평한거 아닌가요 ?
    햇님마당님 게시글 호호탕탕 카페에 똑같이 올라가던데 죄송하지만 호탕카페
    활동하고 계시면서 분란을 일으키시는 것은 아닌지 솔직하게 의심도 가는군요.

    당사자 문제는 당사자가 직접 처리하세요
    제3자의 다툼에 끼지 마시구요

    또한 정론직필 아래 이미지 몇배는 심각한 상황도 있었는데
    누구를 콕 찝어서 말하는 것에 님 수준이 이해가 안가는군요.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10.04
  • 답글 "그노시스"

    활동중지 요청합니다

    http://cafe.daum.net/_c21_/recent_bbs_read?grpid=1MsBh&fldid=dqMu&page=1&prev_page=0&contentval=006VOzzzzzzzzzzzzzzzzzzzzzzzzz&datanum=25010®dt=20171003125406&listnum=20#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10.04 '"그노시스" 활동중'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ㅉㅉㅉ
    스나이퍼님이 정상이던데...
    게시판 그렇게 흐려놓는것이 활동중지감이지요
    먼 답글을 그리답니까?
    공백이 엄청길어 댓글들을 보기어렵게 해놓은 저의가뭔가요?
    작성자 그노시스 작성시간 17.10.04
  • 답글 웃기는 분이시네 나참 ~
    댓글 처음 달았던 사람이 저이고 눈이 있으면 읽어나 보시던지요

    진심의 댓글에 당신이 댓글로 뭐라고 했는지 보고서 따지던지
    당신이 댓글 달을때마다 말도없이 이미지 첨부해서 비꼬는 것은 문제가 없나?
    이미지로 댓글 달아서 상대를 비하했으면서 되려 어이구 이거참 ~

    공개적으로 물어보죠

    활동정지??
    당신이 활동정지 논할 자격이 있소이까?
    다른회원에게 물어보던지 당신의 처신이 어떠했는지~
    참 웃기는 분이시네 누가 잘못을 했는지 따져봅시다.


    이전에도 비꼬는 말투로 스니페르 라고 말하네?
    스나이퍼 모르는 사람이 어디있다고 고의적으로 비꼬는 언행을 하고
    당신이 더 문제가 있소이다.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10.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