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즐거운추석
    차례는 잘 모셨겠지요.
    엄중한시기이지만
    마음에 여유를가지는
    행복한시간들 되시길바라며
    긴 연휴 평화가득한 날들이기를
    기원합니다.
    명절이니만큼
    오고가는댓글
    표현하는 글들이
    좀더 부드럽고 절제된
    그리고 따뜻한 모습이기를
    기대합니다.
    작성자 그노시스 작성시간 17.10.04
  • 답글 그노시스님께서도
    가족과 함께 안전운전, 건강유의, 행복한 시간되세요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10.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