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까페에 쓰레기 글들이 넘쳐나는데 정말 짜증나네요 .
    무엇을 주장하는지도 명확치않은 도배성 글들과 게시자들에 대한
    일정한 제재가 있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리 까페가 왜 이렇게 되었는지...ㅠㅠ
    작성자 무시칼수록 용감해져야 한다 작성시간 17.10.06
  • 답글 정.론.직.필.





    힘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7.10.07
  • 답글 ^^*
    사람의 마음이 얼마나 간사한줄 아십니까.
    자유, 평등, 존중을 외치면서 정작 자신은
    자신을 위해서 살려고 하지요.

    우주에는 음과 양 조합이 있거늘 ~
    한쪽만 억울하다 하소연 하는 것은
    우주의 균형에 반하는 생각이라는 것을
    늘 가슴에 담고 살아야지요.

    이것을 극복하지 못한다면 인생살이
    헛인생이 아닐지요.

    저또한 부족하니 매사에 반성하고 내일은
    새롭게 살자고 다짐한답니다.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10.06
  • 답글 참으로 아쉽습니다

    배떠나버린 부두에서 해는 지는데...

    아. 빌라도여!
    .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7.10.06
  • 답글 사람은 양쪽 생각이 공존하는 것이죠
    한쪽이 그렇다면 다른 한쪽도 그렇다는 생각을 늘 가지고
    있어야 된다고 봅니다.

    어느한쪽의 문제도 아니고 양쪽의 문제이죠
    딱 ~ 중간에서 생각하시면 될듯하네요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10.06
  • 답글 한동안은
    무좀균처럼 잠복기상태에 들어가겠군요

    바른 양심이 참 진보입니다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7.10.06
  • 답글 까페가 왜 이렇게 되었는지?

    자질이 부족한 회원의 잘못
    그리고
    운영진의 관리 잘못(태만)이거나 조정자로서 잘못된 시그널을 보낸것

    이런 이유겠지요

    그리고 지금의 상태가
    누군가에겐 저질이고 불만이겠지만
    누군가에겐 성과이고 전략일 수도 있겠지요

    상황을 정확히 파악한다면 짜증만 내지는 않겠지요
    누구에게나 똥을 피할 권리가 있습니다
    할말은 많아도 손구락 아퍼서 안할랍니다
    깊이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관리자의 역량이 카페의 수준이지요#

    님의 좋은글 자주 못 보는것도 아쉽구요
    님에게 활동가로서의 기대가 큽니다
    건강하십시오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7.10.06
  • 답글 그러게요....카페를 너무 무시하는 행위라고 봅니다.
    자기들 멋대로 아무 게시글이나 마구 올려도 되는 곳으로....

    무의미한 쓰레기 글들을 올리거나
    아무 단어나 마구 남발해도 되는 곳 쯤으로....

    그러나 우리 카페에는 여성 회원님들도 많아서
    그런 언어들에 매우 불쾌해 하시는 분들도 있지요.

    따라서.....그런 안하무인적 회원들은
    적당한 기회가 되면.....모두 일거에 징계 조치해 버릴 생각입니다.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7.10.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