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軍, 北노동당 창건일 'D-1'…초긴장 경계태세 유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119&aid=0002214590
혹시? 하면서
무슨 날만 되면 불안에 떨어대는 미,일,한!
지는 미친넘이라며 알아서 하라고 지랄옘병떨어대는 트럼프의 망령에
누구도 말리지 못하고 바라만 보고 있으니--.
패권국의 위상 참 볼만 하구나,
시간이 좀 더 지나면 니들 꼴이나 내 꼴이나 도찐개찐!
매도 먼저 맞는 넘이 낫다던데?
누가 먼저?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