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요즘의 카페 글들의 제목을 보면 의아스러운 점이 있다.
왜 이런 글들이 부쩍 많아졌고 그것은 무엇을 의미할까?--.
세상살이에 어떤 지식은 필요하고 어떤건 필요없다는 판단은 잘못이지만
그것도 정도의 문제가 아닐까한다.
한쪽으론 <이 또한 지나가리라>하면서도 걱정이다.
노파심이길 빌어본다.
카페를 어지럽히는 방법은
편 가르기하는 우기기와 욕설,그리고 비속어로 눈쌀을 찌푸리게 하거나
이상한 글,의아스런 글들로 도배하며 카페의 정통성을 의심받게 하여
카페 드나들기를 꺼리게 하는 것일테니까-.
서로 삼가하며 경계하는 모습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