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아사히 "北, 사거리 1만3000km ICBM '화성-14형' 개량형 개발한 듯"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023&aid=0003319370뒷북치는 언론들!이제야 인정하는 ~~.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0.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