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지만원 의 글을 잃지도 않코서|엽기적, 개그, 유머, 재미python||조회 78|추천 2|2017.10.13. 06:51http://cafe.daum.net/sisa-1/g1GU/2954 육사 나온놈이 별을 달지 못한 찌지리. 염병 지랄하게 냅둬요. 기분 같아서는, 법만 없다면 내용물 나오게 밟아 버리고 싶다. 쓰레기 토사물을 여기로 사져오지 맙시다.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7.10.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