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 북한정보담당관 "김정은, 어떤 대가에도 핵포기 협상 안할 것"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018&aid=0003943682
우리 언론매체의 표현대로라면
그 누구도 수령의 말 한마디면 죽어도 거역할수 없고 반대도, 이의도 통하지 않는다면서.
그 무섭고도 당찬 북의 수령이 <절대로 핵 포기는 없다>는 말을 못 믿고
미국판 담당관의 말에는 신임의 권위를 주는 우리 매체들!
보는 눈,느끼고 판단하는 머리 모두가 고칠수도 없는 병에 걸린 모양!
누가 이런 병 고칠수 없나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