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다니다 보면 요즘 유행어""다스는 누구거요?""문빠새끼들 장난질 그만하고 그냥 역적 이명박 쳐넣어라 하면되는걸...뭘그리 뱅뱅 돌리는쥐..쥐새끼들과 형.아우.할 새끼들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10.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