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베류의 언어를 쓰는 회원은 무조건 강탈되었으면 합니다.
일베충이 아닐가 의심스럽습니다. 작성자 갈수있을가요 작성시간 17.10.17 -
답글
<시>
같이 갈 수 있을까요
(같)_ 같이 함께 걸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 가을밤에
(이)_ 이리 스산한 밤 서로 함께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갈)_ 갈 곳은 정하지 말고 가벼운 걸음으로 말이에요
(수)_ 수많은 별을 불러오다 길옆 가로등을 지날 때면
(있)_ 있어도 알지 못한 꿈을 잔잔히 부르며 말이에요
(을)_ 을씨년스런 지난날과 작별하고 손잡고 걸어가요
(까)_ 까닭모를 눈물이 흐르면 우리 첫눈이라 생각하며
(요)_ 요만큼 한 뼘만을 사이 두고, 두 손잡고 걸어가요
-------------------------------------------------------
* 여성회원이시길 바라면서 시 하나 던집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