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검색하다가 친목도모,정보공유를위해 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임태완
작성시간
17.10.19
-
답글
<녹두> 선생님은.......
그러니까....... 임 선생님께서 생활하시다 보면
어디 가시나....... 몸으로 뒹굴다 보면 적응하시니
더 이상 고참에 대한 언급은 예의도 아니고 해서.......
아무튼 우리 <카페>는
<지성>과 <한 방> 씩을 두루 갖추기를 바란답니다.
오늘 이후로 임 선생님과 저 하고도
그렇게 대화할 시간도 빠듯할 겁니다.^^
시간 금방금방 가니까요.^^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10.19
-
답글
님의 성함에서 묘하게 임꺽정 향기가
나네요..
반갑습니다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10.19
-
답글
어서 오세요, 임태완 선생님.
가입 축하드리고요.^^
가입하셨으면 편하게 좌측 메뉴판 가끔 산책하시면서
분위기 익히시고 댓글 참여하시다 보면 금새 정회원 되실 겁니다.
한 가지....... 귀띔이라면
여기 고참 님들....... 다 한 성깔 씩 하시고
역전의 전사들이시며, 나름 자기 주특기에 자존심 엄청 강하시고
규정을 어긴다거나 일과가 엉망이거나 하면 좀 험악해진답니다.^^
스스로 자원하고, 지원해 오신 분들이 대다수라서
예고 없이 내무반 별, 소대 별, 섹타 별, 와장창 시끄러울 때도 있을 테니
아무 말 없이 탈영 같은 일은 생각 마시고....... 적응 잘 해주시고요.
저도 이제 상병입니다.
잘 오셨습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10.19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