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리 인간은 왜 살아가는가?
    남을 돕기 위해 살아간다.

    인간이 가질수 있는 그 모든 능력은 인간을 이롭게 하는 것에서 나온다.
    이것이 인간과 인간의 삶이 가진 대 원칙이다.

    따라서 부의 축적과 재물은 인간을 얼마나 이롭게 하는가에 달린 것이고
    인간을 이롭게 한 만큼 그 댓가를 돈(자유)를 받는 것이다.

    이 원칙에서 벗어난 재물의 축적이나 부의 축적은 반드시 그에 상응하는 댓가를 치르게 된다.
    작성자 나는지금여기있다 작성시간 17.10.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