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인간은 왜 살아가는가?남을 돕기 위해 살아간다.인간이 가질수 있는 그 모든 능력은 인간을 이롭게 하는 것에서 나온다.이것이 인간과 인간의 삶이 가진 대 원칙이다.따라서 부의 축적과 재물은 인간을 얼마나 이롭게 하는가에 달린 것이고인간을 이롭게 한 만큼 그 댓가를 돈(자유)를 받는 것이다.이 원칙에서 벗어난 재물의 축적이나 부의 축적은 반드시 그에 상응하는 댓가를 치르게 된다. 작성자 나는지금여기있다 작성시간 17.10.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