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北 "동해 수역 침범 南어선 21일 단속…오늘 오후 송환"(종합2보)
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01&aid=0009639015&date=20171027&type=1&rankingSeq=1&rankingSectionId=100
남북이 연락 전화선조차 없이 지내는 요즘 이런것이 계기가 되어
서로간의 오해를 해소하고 협력할수 잇는 기회가 되길~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