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푹 잘 자고 일어나니 - 다시 이 주제가 머리를 스쳤습니다.

    이제는 사람을 바꾸려고 하지 말고

    - 세상을 바꾸려고 하자!!

    사람은 그냥 내버려 둬도 충분히 피곤한데

    - 더 뭘 바꾸라고 하는냐?

    세상이 사람을 존중하는 세상이 되면

    - 사람은 저절로 바뀔 것이다.

    하는 생각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자기가 꿈 꾸는 사회상을 그려 보는 것은 재미 있을 듯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 번 - 님께서 이 나라의 주인이 되셔서 - 이 나라를 설계 하신다면

    그 그림을 그려 봐 주세요. 하고 부탁 말씀 올리고 싶다.
    작성자 호호탕탕 작성시간 17.10.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