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푹 잘 자고 일어나니 - 다시 이 주제가 머리를 스쳤습니다.
이제는 사람을 바꾸려고 하지 말고
- 세상을 바꾸려고 하자!!
사람은 그냥 내버려 둬도 충분히 피곤한데
- 더 뭘 바꾸라고 하는냐?
세상이 사람을 존중하는 세상이 되면
- 사람은 저절로 바뀔 것이다.
하는 생각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자기가 꿈 꾸는 사회상을 그려 보는 것은 재미 있을 듯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 번 - 님께서 이 나라의 주인이 되셔서 - 이 나라를 설계 하신다면
그 그림을 그려 봐 주세요. 하고 부탁 말씀 올리고 싶다. 작성자 호호탕탕 작성시간 17.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