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글 x만히 한테 집회중에 중생들 자동차 주차장좀 확보하고 하던 말던 하라고 말좀 해주세요. 벌써 수년째 짜증 제대로 납니다. ㅉㅉㅉ....사이비 잡종교좀 없어졌으면 좋겠다. 사이비 공해.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7.11.01
-
답글
<시>
체리블
(체)_ 체하지 않고 섭취함은 (사상 음식에 있어) 감당이며 소화라서
(리)_ 리(이)역에서 왔어도 새로 이롭게 하여 이방으로 보내야할 일
(블)_ 블라 블라 방언하듯, 기도와 주술은 차라리 생의 역동이 되라
-----------------------------------------------------------------
* 블라 블라(Blah blah)_ 어쩌고저쩌고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