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사는 방법은 여러가지겠지만 요즘을 사는 사람들의 특징(?)을 알려주는 표본중의 하나--.기회가 있을때 윗넘에 붙어 용감하고 열심히 해 먹다가 조건이 불리해지면 죽어버리는-.흔히 말하는 한탕하면 잘 먹고 잘 살테니 해먹다가 안되면 죽어버리면 된다는 단순,무식한 인생관!검사라는 물건도 그 중의 하나란 것이 문제라면 문제!갈떄까지 간 세상이 되었다는 증거가 아닐까.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1.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