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정당 김무성 이하 9명이 자유한국당으로 복귀한다.왜 ?MB시절 NLL 김무성이 앞장서서이슈화 했었지~JTBC에서 문건은 MB청와대에서나왔다고 보도했네 ~바른당 탈당하는 이유를 알았다.쪽수로 방어해야 하니까 안그러면죽게 생겼으니 ㅋ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11.06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