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국의 3불원칙 중국에 치우쳤다고 ?

    1)사드추가배치 반대
    추가배치하면 한국이 돈주고 사와야 하는데
    뭐가 잘못인가. 추가배치하면 대중무역 개박살
    날텐데 ~

    2)MD에 참여하지 않겠다.
    당연한거 아닌가. 미국에 안방내주고, 남북간
    긴장고조 등...

    3)한미일 군사동맹반대
    일본은 헌법에서 군사력파견 제한되 있고,
    기타 문제에서 군사동맹은 불가한 상황,
    그리고 쪽바리와는 거래를 안하는게 상책.

    그런데 뭐가 문제라고 호들값 떨까 ?
    모르겠다 설명좀 해주시면 감사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11.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