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사민 집행위] 게시판을 개설했습니다.그건 순전히 통사민 집행위원들만의 전용 게시판이므로최신글보기 게시판에는 나타나지 않습니다.통사민 집행위원님들과 지부장님들 모두를 게시판지기로임명하였습니다. 그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른 회원님들은 원칙적으로 그 게시판에접근할 필요성도 없고, 접근해서도 안됩니다.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7.11.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