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항 지진사태를 보는 눈!불행한 자연재해를 보면서 인위적인 전쟁을 떠 올리는 건 현 우리의 모습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미국이 북을 폭격해 북의 위협을 없애주면 좋겠다는 똘아이들이 전쟁의 조그만 모습을 지진의 모습에서 자신이 당할 모습을 생각해 봤으면 하는---.더구나 낫살이나 들어 책임감없이 지꺼리며 설쳐대는 물건들이 반성의 시간을 가지기를 간절히, 바래보네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