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북을 계속 제재,압박하다간 폭발할수 있으니 삼가해야한다했다는 뉴스,군사적 해결만이 공격이 아닌 경제,외교적 제재라는 것도 결국은 상대를 무너뜨리겠다는 의지기에 이는 곧 전쟁선언의 모습 아닐까.미국의 압박,제재도 거뜬히 이겨나갈수 있다는 북이지만 어느순간에 미국에 타격을 가하는 행동을 하지않으리라는 보장은 없을 것,그저 조만간에 대화에 응했으면 하는 미국의 바램은 바램으로 끝날것 같네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1.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