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이 이승만.박정희 김영삼 세사람 전대통령사진을 당사인가 어디에 갖다걸었다고하는데..박정희는 그래도 공이 괴보다많다고 그러기도하지만 이승만.김영삼..이라니..이사람들 머리속을 알수가 없군요. 작성자 솔구름88 작성시간 17.11.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