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플로매트의 안킷 판다는 뉴욕타임스가 보도한, 발사 전이나 부스트 단계에서의 미국의 방어옵션이 실패할 것이라 적고 있군요. lol(ㅋㅋ), lmao(ㅋㅋㅋㅋㅋ)라는 인터넷 약어표현을 쓰며, 안될 것이라 주장하고 있네요.
레이저 빔을 조사하는 드론 같은 경우 상당한 파괴력이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게임체인저라고 말하는 전문가들까지 있는 마당에 말이죠.
https://twitter.com/nktpnd
https://pbs.twimg.com/media/DOzsj6wUEAECDow.jpg:large
Everything will fail and then GMD will probably also fail.
https://pbs.twimg.com/media/DOzrIksV4AAfz9z.jpg:large
작성자 청량산 작성시간 17.11.21 -
답글 무기급 레이저는..
고 전력을 필요로 함으로..
747 점보기 정도는 되어야..
그 설비들을 탑제할수 있고..
무기급 레이저라 하더라도..
레이저빔 집중조사 시간이 상당 해야 한데다.
레이저빔은 수증기에 취약해서..
지상부근 투사시 10km 이상만 되어도..
무기급으로써의 가치를 상실 하고..
레이저빔 방호능력을 갖추는건 식은죽 먹기죠.
발사전 무력화 작전이 성공 하려면..
발사전 징후를 탐지하는 정보력이 필요하고..
정보를 얻었다고 해도 근접 접근을 해야하고..
때맞춰서 은밀하게 근접접근 했다고 하더라도..
해당 피사체가 레이저에 무방비 상태여야 하죠.
.^^. 작성자 역사나무 작성시간 17.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