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 이럴 때 일수록 편한 마음으로 푹 쉬시며세상 아무 일 없을 테니^^ 나들이도 다니시고일 없어도 돌아다니시고드라이브도 하시고, 사우나도 다니시고가슴 쭉쭉 펴고 지내세요. ~*^^*~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1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