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회원님들, 이럴 때 일수록 편한 마음으로 푹 쉬시며

    세상 아무 일 없을 테니^^ 나들이도 다니시고

    일 없어도 돌아다니시고

    드라이브도 하시고, 사우나도 다니시고

    가슴 쭉쭉 펴고 지내세요. ~*^^*~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1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