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http://v.media.daum.net/v/20171122120022454

    [美 고강도 北제재] "우편·통신시설 지하로"..땅굴파는 北

    ===============

    조금 생각하는 시간을 각자 가집시다.
    이번 재제는 북에게 어쩌면 기회와 명분을 줘버린 상황입니다.
    북이 실상 전쟁을 일으킨다 할지라도, 그들이 할말은 충분한 상황입니다.
    작성자 나는그냥보통사람 작성시간 17.11.22
  • 답글


    <시>


    나는 그냥 보통사람




    (나)_ 나는 그냥 보통사람이라서 보통의 시대가 싫소

    (는)_ 는쟁이 냉이처럼 살아도 여러 가지가 필요하니

    (그)_ 그저 햇빛과 바람과 사계절뿐 아닌 행복권이오

    (냥)_ 양은냄비에 구수한 웃음 근심 없는 밥상머리와

    (보)_ 보자면 한세상 위인이 있어 새끼들에게 전하여

    (통)_ 통 크게도 떳떳이도 살 수 있는 그런 세상이오

    (사)_ 사람으로 왔다 짐승으로 가야하는 시대가 싫소

    (람)_ 남부럽게 살아도 죄악이니 새 시대를 희망하오



    ------------------------------------------------------




    * 는쟁이 냉이_ 냉이 일종/ 요즘은 얼마 없음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1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