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v.media.daum.net/v/20171122120022454
[美 고강도 北제재] "우편·통신시설 지하로"..땅굴파는 北
===============
조금 생각하는 시간을 각자 가집시다.
이번 재제는 북에게 어쩌면 기회와 명분을 줘버린 상황입니다.
북이 실상 전쟁을 일으킨다 할지라도, 그들이 할말은 충분한 상황입니다. 작성자 나는그냥보통사람 작성시간 17.11.22 -
답글
<시>
나는 그냥 보통사람
(나)_ 나는 그냥 보통사람이라서 보통의 시대가 싫소
(는)_ 는쟁이 냉이처럼 살아도 여러 가지가 필요하니
(그)_ 그저 햇빛과 바람과 사계절뿐 아닌 행복권이오
(냥)_ 양은냄비에 구수한 웃음 근심 없는 밥상머리와
(보)_ 보자면 한세상 위인이 있어 새끼들에게 전하여
(통)_ 통 크게도 떳떳이도 살 수 있는 그런 세상이오
(사)_ 사람으로 왔다 짐승으로 가야하는 시대가 싫소
(람)_ 남부럽게 살아도 죄악이니 새 시대를 희망하오
------------------------------------------------------
* 는쟁이 냉이_ 냉이 일종/ 요즘은 얼마 없음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