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만에…하와이 '북핵 사이렌' 대피 훈련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4&oid=449&aid=0000142599큰소리치며 설쳐댄 댓가?아직도 전 세계를 마음대로 쥐락펴락 할수있다는 오만이 저지른 후과의 시작!시간이 지나면 미국 본토에서도? 요즘말로 안습이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1.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