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유성님 쪽지 봐 주세요... 작성자 통일이다 작성시간 17.11.28
  • 답글


    <시>


    통일이다



    (통)_ 통상 인류의 ‘직립보행’ 이래 오늘날은 ‘직립비행’이다

    (일)_ 일찍이 문명출발은 과학의 점령이나니 ‘화성계열’이다

    (이)_ 이제 영명한 이 민족은 스스로 직립하여, 창공을 난다

    (다)_ 다음은 ‘직립동행!’, 인류는 어서 이 대열에 함께 하라!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