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님 쪽지 봐 주세요... 작성자 통일이다 작성시간 17.11.28 답글 <시>통일이다(통)_ 통상 인류의 ‘직립보행’ 이래 오늘날은 ‘직립비행’이다(일)_ 일찍이 문명출발은 과학의 점령이나니 ‘화성계열’이다(이)_ 이제 영명한 이 민족은 스스로 직립하여, 창공을 난다(다)_ 다음은 ‘직립동행!’, 인류는 어서 이 대열에 함께 하라!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