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제가 오늘 너무 바빴네요..유성님께 쪽지만 보내고 한줄수다에도 쪽지 보냈단 글을 못 남겻더니..아직도 안 읽으셨네요...ㅠㅠ 작성자 통일이다 작성시간 17.1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