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메디같은 한국의 평창 올림픽이 벌어질지도 모르겠군요.미국의 전략무기들을 한 반도에 배치하도록 애쓰겠다는 소식!그럼 전쟁 무기들을 펼쳐놓고 올림픽을 진행하겠다는 멋진 생각인데?미친걸까요? 누가 이런 기막힌 생각을 ?살다 살다 별 희한한 올림픽 구경을 하게 됐네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