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성-15형...
최근에 발사한 가장 큰 탄도미사일(icbm).
발사 시험을 놓고 보면...그렇다는 것이고.
화성-15형을 싣고 이동해서 쏘려면...
두가지 다 개발이 완료되야 되는데...
어느 것이 먼저일까요.ㅎ
화성-15형?
9축자행발사대(TEL)?
올해 열병식(2017)에서 보면...
자행발사대가 부족한 듯...(뉘앙스)
(다종다양)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7.12.01
이미지 확대
-
답글
강어님//.. 촉이 대단하신듯.^^.
화성 15형은 전략탄두 장착용..
확증파괴용.. 초토화용.. 전략탄두는..
이판사판 종국적 파멸이 목적 이기에..
이동식이 아닌 사일로용이 적격이죠.
그래서 북한이..
이번에 화성 15형을 발사한건 아무래도..
"급조된" 미사일발사 시현 인듯 보입니다.
즉..
화성 15형은 원래 사일로용인데..
핵무력 완성을 조기 선포하기 위해서..
9축 자행발사대를 급조한듯 보이내요.
(8축 발사대 리프트 기립장치 개조 포함..
9축 발사대로 개조하는건 1달이면 충분)
북 수뇌부가..
미국의 얍샾하고 교활한 행보들을 보면서..
전술적 시간표들을 조금씩 앞당기려..
핵무력 완성 선포를 서두른듯한 느낌..
아마도..^^
작성자
역사나무
작성시간
17.12.02
-
답글
그런가요.ㅎ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12.02
-
답글
TEL 차량에 관한 문제는
이미 해결된 것으로 판단되고 있음.
이미 9축 TEL이 생산되는 대규모 공장 지역을
위성 사진으로 판독하고 있음.
작성자
에델
작성시간
17.12.01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