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뉴스에 나오는 이국종교수가 환자들을 살리기 위해서 이송비만 8억원을 빚졌다고 합니다. 국가가 없애주거나 성금을 모아서 전달해 주면 좋을듯 싶네요.겨울이네요...아직 눈이 안오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 항상 건강 잘 지키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7.1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