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뉴스에 나오는 이국종교수가 환자들을 살리기 위해서 이송비만 8억원을 빚졌다고 합니다. 국가가 없애주거나 성금을 모아서 전달해 주면 좋을듯 싶네요.
    겨울이네요...아직 눈이 안오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 항상 건강 잘 지키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7.1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