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재벌 연구소들이 인건비 줄인다고 외노자 천만명이상 수입해야한다고 책까지 써냈다. 그후 재벌과 정부안의 재벌앞잡이들이 외노자 무제한수입해서 이나라 헬조선 만들었다. 가게망하고 직장에서 짤린 서민들은 막노동 식당써빙이라도 해야하나 그것도 불체자와 외노자들이 다 차지하고 있어서 밥굶어야한다 서민들 사상최대의 불황겪는 대신에 재벌들은 사상최대의 호황을 누리고 있다. 다문화/성소수자 똥꼬숭배 하는것두 진짜보수들인 진성진보층과 서민들대중들간 이간질시키려고 입진보세력들이 재벌앞잡이 노릇하며 국민들서민들 피빨아먹으면서 헬조선이 된거다. 작성자 한반도홍익인간 작성시간 17.12.03
  • 답글 대한사람 대한으로 길이 보전하세...와 전혀 반대의길을 가고 있는 한국의 권력자들...ㅉㅉ...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7.12.03
  • 답글 외국인 이민 1159만명 받아야 노동력 부족 해결"[삼성硏]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3172916

    책까지 편찬했다고요..
    내년부터 4년이상 체류한 외노자 영구체류한다고 밝혔지요..내년에만 60만명
    5년후엔 300만명....그럼 최소 500만명은 되겠구먼요..

    제인은 재벌하수인.미국하수인...
    작성자 우전 작성시간 17.12.03
  • 답글 최근에 취업이나 학업을 위해 한국에 살면서 악법이나 정치적 이슈를 옹호하는 일부 외국인들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일부이지만 한국에 있으니 한국인과 같은 권리를 행사하고 싶어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법을 자신이 원하는대로 바꾸고 싶어합니다. 지금 유럽 내 민족간의 끊임없는 분쟁은 인권과 평등의 이름으로 누구에게나 의무없는 권리를 주어 나라의 주인이 뒤바뀌었기 때문입니다. 내년에 정치권과 인권쟁이 다문화쟁이등 입진보세력들이 자국민들을 진보계층과 이간질시키려 검은머리외국인들과 다문화,외노자불체자등 외국인들이 울트라 갑질할수있는 초헌법적인 개정안에"국민"을 "사람"으로 바꾸려는 위험한 발상을 당장 멈춰야한다! 작성자 한반도홍익인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1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