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최근에 취업이나 학업을 위해 한국에 살면서 악법이나 정치적 이슈를 옹호하는 일부 외국인들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일부이지만 한국에 있으니 한국인과 같은 권리를 행사하고 싶어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법을 자신이 원하는대로 바꾸고 싶어합니다. 지금 유럽 내 민족간의 끊임없는 분쟁은 인권과 평등의 이름으로 누구에게나 의무없는 권리를 주어 나라의 주인이 뒤바뀌었기 때문입니다. 내년에 정치권과 인권쟁이 다문화쟁이등 입진보세력들이 자국민들을 진보계층과 이간질시키려 검은머리외국인들과 다문화,외노자불체자등 외국인들이 울트라 갑질할수있는 초헌법적인 개정안에"국민"을 "사람"으로 바꾸려는 위험한 발상을 당장 멈춰야한다!작성자한반도홍익인간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7.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