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22, 한반도 더 머물 듯…미국 군사옵션 최종단계?
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55&aid=0000591623&date=20171204&type=2&rankingSeq=1&rankingSectionId=100
미국이 자기네 전투기를 한국에 더 오래 잔류시키겠다네요.
힘 없는 국뻥부는 그저 미국이 그런다는 정도의 반향만......
미국이 뭘 하든 그저 바라보거나 시키는 대로 할수 밖에 없을 정도가
딱 지금!인건 그래도 꿈틀이라도 해 봐야......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