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이 SLBM(잠수함 탄도미사일) 신형 미사일개발에 성공해서 곧 발사할거라는 쪽발이 뉴스가 떴네요.미국을 압박하기 위한 북의 공세가 언제까지 계속될지-.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2.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