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 특보 만난 美 배넌 "김정은, 레드라인 넘지 않았다"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001&aid=0009735340어디가 레드라인인지 말 못하고 .....협상으로 해결할수 밖에 없는 사정을 말해주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